동원대학교 평생교육원 메뉴

평생교육원소개 메뉴 CEO 과정 메뉴 특별과정 메뉴 일반과정 메뉴 자격증과정 메뉴 학점은행제 메뉴 외부위탁교육사업 메뉴 등록안내 알림마당 메뉴 열린마당 메뉴
동원대학교 평생교육원! 당신만의 특별한 교육! 동원대학교 평생교육원이 이루어드립니다
  • 동원대학 CEO과정 합동특강
    692968
  • 동원대학교 평생교육원
    2013-04-22



































  • 동원대학 CEO과정 합동특강
    이금룡 회장, 디지털시대의 뉴 패러다임으로 강연

     



    광주뉴스 webmaster@gjnews.net



     



     



















     



    동원대학(총장 이정은)은 지난 17일 동원대학 CEO를 대상으로 동원대학 CEO과정 제 13기 합동특강을 열었다.


    이번 동원대학 특강은 ‘디지털 시대의 뉴 패러다임’이라는 주제로 CEO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코글로 닷컴 이금룡 회장의 강의가 펼쳐졌다.


    디지털 시대의 뉴 패러다임으로 혁신과 창조를 가지고, 제1의 물결 농업혁명, 제2의 물결 공업화 산업혁명, 제3의 물결 지식정보화의 혁명, 제4의 물결창조로 향하는 시대의 흐름속에서 과거를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제1에서 제3까지 이성과 지식의 물결을 채워 제4의 물결에는 인간의 지성을 넘어 감성을 다스리는 것에 대한 강의를 연설하며 세상의 새로운 물결을 이어 받으라며 당부했다.


    또한, 아날로그와 디지털은 경쟁원리, 전략과 전술을 구별하고 모든 산업을 지식산업화, 고객의 입장에서 가치를 창조,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융합에 대한 설명과 디지털의 0부터 1이란 숫자로 이루어진 구조로 남과 다른 창의적 1등을 추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으며, 그러기 위해 생각의 끈(SLOW THINKING)을 놓지 말고 끊임없이 고민하라고 말했다.


    이날 강의를 들은 CEO는 모두 박수와 함께 글로벌리더, 전문성을 가진 리더, 남의 지혜를 플러스 할 수 있는 리더가 되어 세상을 더욱 빛나게 해야 되겠다고 소감했다.


    한편, 코글로 닷컴 이금룡 회장은 여러 학교를 방문, CEO들에게 특강을 하고 있으며 저서로는 ‘고수는 확신으로 승부한다’, ‘유비쿼터스란 무엇인가?’ 등이 있다.

     




     



     


    2010년 11월 18일 11:46



    링크: http://www.gj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