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대학교 평생교육원 메뉴

평생교육원소개 메뉴 CEO 과정 메뉴 특별과정 메뉴 일반과정 메뉴 자격증과정 메뉴 학점은행제 메뉴 외부위탁교육사업 메뉴 등록안내 알림마당 메뉴 열린마당 메뉴
동원대학교 평생교육원! 당신만의 특별한 교육! 동원대학교 평생교육원이 이루어드립니다
CEO과정
  • 총원우회장 인사말 연혁 총원우회 조직도 총원우회 동정 총원우회 갤러리

존경하는 동원대학교 CEO 선후배 원우여러분!

2023년 제 19대 원우회장으로 취임하는 김정봉 인사드립니다.

김정봉 사진

동원대학교 총원우회장

김정봉 서명

2023년 제19대 원우회장으로 취임하는 김정봉 인사드립니다.
먼저 부족함이 많은 제게 역사와 전통에 빛나는 동원대 CEO 과정 총원우회장이라는 중책을
맡기시고 지지해 주신 CEO과정 원우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원우 님들을 모시는 이 취임식 행사를 진행하지 못하고 임기를 시작하면서
지면을 통하여 먼저 인사드리게 됨을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동원대학교 CEO과정은 1,500여 명의 원우 님들과 19대에 이르기까지 헌신으로 애써주신
역대 회장님들의 노고로 지역 사회는 물론 인근 지역에까지 명성을 떨치고 있습니다.
원우들의 단단한 유대감과 단결력, 그리고 임원분들의 뛰어난 리더십과 추진력 덕분에, 체육대회와 골프 대회, 그리고 바자회 등 굵직한 행사를 성공리에 마치며 모범적인 동문회로 인정받고 정착하였습니다.

원우 여러분!
코로나19 상황이 총 원우회 활동에 많은 제약과 어려움을 가중하고 있지만 온라인 등 다각적인 방법으로 원우회 활성화 방안을 강구하고 노력을 배가 하도록 하겠습니다.
지성인이자 CEO로서 동원대학교 CEO원우회를 보다 진취적이고 발전적인 방향으로 이끌어 나가겠습니다.

첫째, 각 기수별 원우회 활동을 활성화하겠습니다.
기수별 원우회 활동의 활성화를 통하여 조직을 확대, 강화하는 한편 도움이 필요한 곳에는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둘째, 동원대학교 총 원우회의 실질적 위상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동원대학교 CEO 과정의 역사와 전통에 걸맞은 위상을 갖추기 위해 우리만의 원우회가 아닌 지역의 지도자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협의체를 구성하고 나아가겠습니다.

셋째, 참여하는 원우회를 만들겠습니다.
현재 활동 중인 골프 동호회와 산악동호회, 여성회를 통한 바자회와 같이 원우 여러분들의 참여로 운영되는 동호회를 확대하여 화합과 참여, 친목을 유도하고 이를 총 원우회 활동으로 연계시키도록 할 것입니다.

이 밖에도 원우 모집, 학교 발전을 위한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며 새롭게 도약하는 동원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원우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끝으로 일상의 거리 두기에서 배운 절제와 배려로 하루빨리 원우 님들을 향한 그리움이 동행으로 실현되길 기대하며, 건강과 원우 기업들의 사업 발전을 기원하며 열심히 노력하고 상생하는 제19대가 될 것을 약속드리며 많은 이해와 지도 편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3.01
동원대학교 CEO과정 총원우회장 김정봉 올림